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주문 후기&리뷰/먹거리 주문 리뷰

다이어트 샐러드 쌈채소로 만들어보자!

by sunflower33 2020. 3. 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쌈채소 리뷰를 가지고왔어요!
쌈채소로 리뷰를 한다고?—;;—?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쌈채소를 주문할 때는 이걸로 포스팅을 할 줄은 전혀 몰랐어요.
그런데 딱 쌈채소를 받아서 열어보고 먹어보니까 이것만큼 가성비 좋고 신선한 재료도 없을것 같더라구요. (저는 상품이 너무 좋아서 벌써 2번째 주문이에요.)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이 정보를 나눠드리고 싶어 쌈채소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짜잔~ 바로 이 쌈채소에요.

지금 온 지 1주일정도 되어서 좀 뒤죽박죽 섞여있네요..ㅎㅎ::

원래는 이렇게 가지런히 담겨있었답니다.

종류별로 엄청 깔끔하게 담겨있죠?

전북 순창 배정희님의 신선 쌈채소는 종류가 6~8개로 다양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 수확과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받았을 때마다 정말 신선하고 깔끔해요.

이 신선도 덕분에 저는 냉장고에 넣어두면 2주~3주정도는 싱싱하게 살아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유통기한이 긴것도 큰 장점이였어요.
그리고 쌈채소에 흙이 거의 없어서 깨끗히 씻을 필요없이 물에 한번 헹궈서 먹으면 된답니다.

쌈채소를 종류별로 다 씻었어요. 종류가 정말 많죠?

종류가 다양하고 신선하고 유통기한도 길고 씻어 먹기도 간편한 이 쌈채소는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쌈채소의 가격은 600g에 8900원!!! 심지어 ‘무료배송’이에요!
가성비 완전 최고지 않나요?
이렇게 좋은 상품을 발견하면 너무 잘산거 같고 뿌듯해요. >ㅎ<

저는 쌈채소를 이용해서 주로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려 샐러드를 만들어먹구요.
아니면 돼지고기를 구워서 쌈으로 먹어요.

샐러드는 야채를 이것저것 대용량으로 사거나 만들어진걸 사먹어야해서 번거롭고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쌈채소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파는것같은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야채를 종류별로 사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간편하게 쌈채소 8종을 사서 드셔보세요~
한번 사먹어보면 너무 편해서 다시 주문하고 싶어진답니다.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모두 쌈채소 먹고 건강한 식단 만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