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주문 후기&리뷰/마트 제품 추천&리뷰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리스트 추천!!(1)

by sunflower33 2020. 3.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돌아왔네요,,
사실 그동안 아르바이트 구하고, 아이패드도 Flex 하고 이것저것 많이 한다고 너무 바빴어요.ㅜㅜ
이제야 모든게 다 정리되고 꾸준히 글을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돌아온 제가 가지고 온 리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꼭 사야 하는 것들 추천!’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지난 3월 13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그때나 지금이나 아직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가기 꺼려지는 시기였지만 너무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안 되겠더라고요.
그래서 마스크에 장갑, 모자까지 쓰고 외출을 다녀왔답니다.ㅎㅎ

처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는 분들이라면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거예요.
저도 처음 갔을 때는 다 대용량뿐이고 종류도 너무 많아서 보이는 대로 이것저것 사다가 후회했던 물건들이 많았거든요.ㅜㅜ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사 온 것들을 위주로 리뷰를 하고 추천 물건들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이번에 외출을 잘 못하기 때문에 대용량이고 식사로 요리 해먹을 수 있는 재료 위주로 골랐어요.

그 첫 번째가 바로 돼지고기!입니다.
‘우리 돼지 한돈’ 목살 2kg를 약 3만 원에 구매했답니다. 진짜 싸죠?!
장 수로 하면 구이용으로 두툼하게 잘라진 목살 한 덩이가 12개 들어있었어요.
양이 엄청 대용량이죠??!
그래서 저는 다음날 구워 먹을 두 덩이는 냉장실에 나머지는 두 덩이씩 비닐에 넣어 냉동실에 얼려두었답니다.~

 

고기가 양이 많을 때는 이렇게 소량씩 얼려두면 좋아요. 고기가 꽤 두툼하죠?

 

 

지금까지 구워 먹어 본 경험상 1인분에 한 덩이면 충분하더라고요.
게다가 구워 먹어 보니 고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인데 이렇게 맛있는 건 비싼 고깃집에서나 먹어본 맛이랄까요?! 0!
평소 동네 정육점에서 사 먹던 돼지고기는 굽고 나면 뭔가 퍽퍽하고 육즙도 굽는 과정에서 다 빠져나가서 그냥 고기 맛이다~ 하고 먹었는데 한돈 돼지고기는 구울 때 돼지고기에서 나오는 핏물(?) 같은 것도 정말 적게 나오고 씹으면 맛이..! 약간 달달하고 짭짤하고 감칠맛 나면서...!! 설명하기 어렵네요...ㅠㅠ
암튼 딱 먹으면 맛있는 고기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드는 그런 맛이었어요.
진짜 백만 번 강! 추! 합니다.

두 번째로 산 물건은요, 바로 유부초밥과 두부입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를 봤는데 화사님이 다이어트용 식단으로 두부 유부초밥을 만들어 드시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 유부초밥을 먹을 때 밥이 대부분이라서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먹는 건 아닐까 했었거든요.
그래서 룸메와 보자마자 저거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ㅎㅎ
유부초밥은 2~3인분 3개에 7500원이니 2~3인분 하나에 2500원이었고 두부는 일반적으로 살 수 있는 정사각형 두부의 2개 분량이 1900원 정도였어요.

제 생각에 두부는 정말 저렴하니 저처럼 두부를 대용량으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두부는 추천드리고요.
유부초밥은 롯데마트에 가니 2~3인분 2개가 행사가로 3500원 정도 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비추!입니다.

세 번째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맛입니다.

 

인공적인 딸기맛이 아닌 진짜 딸기를 넣은 듯한 부드러운 크림치즈

 

원래 크림치즈는 오리지널 맛만 선호했었는데요.
가서 식빵에 딸기맛 크림치즈를 발라 시식해보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ㅇ0ㅇ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맛은 인공적인 딸기향 맛이 아닌 진짜 딸기를 넣은 듯한 천연 딸기 맛이고 그렇다고 딸기맛이 엄청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적당히 나서 베이글에 발라먹기 딱 일 것 같았어요.

저도 집에 와서 지난번에 사둔 베이글에 발라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딸기맛이라 그런지 듬뿍 발라먹어도 느끼하거나 너무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딸기 크림치즈를 바른 베이글에 계란 프라이, 쌈채소로 만든 샐러드를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조합은 트레이더스에 대용량으로 파는 베이글과 딸기맛 크림치즈입니다.ㅎㅎ
저도 베이글을 대용량으로 구매해 얼려놓았는데요. 그때그때 해동시켜 크림치즈와 함께 먹으니 빵집 갈 필요도 없고 너무너무 맛있고 좋았어요.>0 <

베이글도 카페나 빵집 가서 사 먹으려면 5000원은 하잖아요??
베이글이 12개에 6500원 정도이고 딸기맛 크림치즈가 2통에 7500원이니 많이 장만해놓고 그때그때 만들어먹는 게 맛으로나 가격으로나 이득인 것 같아요.ㅎㅎ

쓰다 보니 이렇게 길어졌네요.
그럼 1탄은 이렇게 마무리 짓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2탄에서 봐요~!!

그럼 안녕~~

 

댓글